디자이너슈즈순위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여의도목장갑 조회 0회 작성일 2020-10-16 23:03:21 댓글 0

본문

슈즈디자이너가 알려주는 2020 S/S 슈즈 트렌드! 유행하는거 알고 신어요 우리~

안녕하세요~윤영입니다 :)
늦었지만.. 2020년 S/S시즌의 슈즈 트렌드 영상 가지고 와봤어요~!
크게 6가지로 정리해봤구요, 지금이라도 이 영상 통해서
이번 시즌 유행하는 신발은 뭐가 있는지 잘 파악하시구요오! 쇼핑하실때
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~ ㅎㅎ
.
.
#슈즈트렌드#신발트렌드#2020ss#패션트렌드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Instagram: @y__isfor
Email: yunyoungchoi91@gmail.com
hh5678 hh1234 : 머지... 난 단순히 쇼핑정보 얻으러 들어왔는데... 인강 보는 기분이야.. 와.. 겁나 유익해.. 심.. 심봤다!!
친구단짝 : 제꿈이 신발 디자이넌데요 윤영님덕에 꿈이 성장하게되었어요! 감사 합니다
김민선 : 상의 니트 정보 알수있을까요??
고유니브 : 설명하실 때 대상 신발 사진을 계속 고정해서 띄우고 목소리 설명만 나오면 좋을것같아요.
대상 신발은 한켤레씩 보여주면 좋겠어요^^
Sophy Seo : 운동화는 유행이 없을까요? 윤영초이쓰의 스니커즈 추천템도 궁금해용
솔라시도 : 귀걸이 너무 이뻐요!
어디 제품인지 알 수 있을까용‍♀️
세리 : 국내 디자이너 추천 해주시는거 넘 좋아요!
yeodal : 꿀정보 감사해요!!
인트로 부분 상의 입으신 제품 정보도 궁금해요~~!
Emjay L : 우앙 저도 이번 시즌 트렌드를 배웠으니 신발 사러사야게토효~.~ 나도 슈잘알!
Egg Kim : 슈알못이지만 덕분에 알찬정보 알아갑니닷^^ 구매시 잘참고할게용~~

[직업탐구생활] 슈즈 디자이너 - 한 켤레의 신발에 꿈을 담다

[직업탐구생활] 슈즈 디자이너 - 한 켤레의 신발에 꿈을 담다

우리가 매일 신고다니는 신발
슈즈 디자이너는 어떤 일을 할까요?
신발은 어떻게 만들어지나요?
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~!
#디자인 #신발 #적성

수업의 클래스를 높이는 채널, 클래스로그
클래스로그 구독하기: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pmsbv_SZcLFoRE4OyP8qZg?sub_confirmation=1
원본 다시보기: https://www.ebs.co.kr/tv/show?prodId=121174\u0026lectId=10596606

아이콘 저작권
1.University free icon \u0026 Building, Good Ware
https://www.flaticon.com/packs/building-13
RO BL : 안녕하세요
귀요미또밍 : 안녕하세요

[신발소개 2탄❤ 구두편] 세린쓰 소장 신발 소개/웨딩슈즈/최애 브랜드 소개

안녕하세요❤ 1탄에 이어 돌아온 소장 신발 소개 2탄이에요! 사람마다 돈을 쓰고싶어하는 데가 다른데 저는 신발을 가장 좋아해서 그런지 옷이나 악세사리 보다는 신발에 가장 많이 투자하는 것 같아요
저는 좋은 신발은 좋은 곳으로 데려가준다는 말을 믿거든요‍♂ 구두 하나하나마다 추억이 담겨있어서 저에겐 너무나 소중한 신발들이랍니다그런 구두들을 여러분께 소개할 수 있어 행복하게 촬영했습니다(카메라 문제로 초점 많이 나간 점 죄송합니다!) 이제 유튜브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었으니 이 신발들은 더 소중한 신발이 되겠네요☺다음번엔 다른 아이템 소개로 돌아올게요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#구두소개 #세린쓰 #명품하울

[제품정보]

#아떼르 10만원대
#MISOPE 10만원대
#자라 부츠 약 10만원
#자라 플랫 39000원
#세라 파랑색 구두 15만원
#메종드민 투톤 16만원
#메종드민 진주 샌들 약 20만원
#마놀로 한기시 힐173만원
#마놀로 힐 180원대
#마놀로 한기시 플랫 150원대
#발렌티노 락스터드 펌프스 110원대
#발렌티노 락스터드 샌들110원대
#미우미우 페이턴트 가죽 스니커즈 120원대
#미우미우 글리터 오픈토 샌들 100만원대
#미우미우 크리스털 장식 글리터 펌프스 120만원대
#미우미우 페이턴트 가죽 샌들 120만원대
#미우미우 페이턴트 가죽 샌들 120만원대
#미우미우 옥스퍼드 90만원대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mail. avecserin@gmail.com
insta. avec_serin
윤 : 여기가 구두맛집이군요,,,,,
이승주 : 어머나 우리세린씨~~♥ 유투브하는걸 이제 알았네요~~ 핱시 올시즌 통틀어 제일 좋아하는 출연자에요~^^ 너무 예쁘십니다^^
Stella Lee : 잘봤어요^^ 신발들 너무 이쁘네요~ 세린씨도 사랑스러워요 차분하고 귀여우세요ㅎㅎㅎ 전 이제 막 미우미우 신발에 눈뜨는 중?이거든요ㅋㅋ 근데 마음에 드는 신발이 있는지 인터넷 사이트에 종종 들어가서 신상 확인하시나요 아니면 매장으로 종종 직접 가서 구경하시나요? 전 인터넷 공식몰에 들어가서 봐도 신상도 별로 없고 다양하지 않은거 같아요 팁 좀 알려주세요~
최소윤 : 세린이누나예쁘다
조재현 : 구두하나주세요
Hannah Morrone : 초점 진짜 정신병걸릴거같음 ㅠㅠ
이혜민 : 신발 정말 너무너무너무 이뻐요 세린님!!!ㅠㅠㅠㅠ주인닮은 신발❤오랜만에 유튜브로 만나서 진짜 반가워요ㅎㅎㅎ역시 진행 넘 잘하시네요~~
이봉춘 : 안녕 하세요 잘한다 하하하하하 구독했어요 하하하 내동영상도 구독해줘요 다이야몬드버튼을향하여 화이팅 입니다
13 is the lucky no you world : English subtitles miss
플레르드뽀 : 언니 신발소개영상
너무 좋아요 ㅜ_ㅜ❤️❤️

... 

#디자이너슈즈순위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632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xn--vb0bjir1m4wkripfxhu7nua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